news


30894804_20210913145905_1145664154.jpg

글로벌 게이밍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레이저(RAZER)가 섬세한 커스터마이징 기능을 갖춘 게이밍 마우스 ‘Razer Basilisk V3’를 출시했다.


Razer Basilisk V3는 2017년 출시된 Razer Basilisk의 최신 라인업으로, 꾸준한 개선을 통해 완벽한 커스터마이징 기능과 Razer HyperScroll 틸트 휠, Razer Focus+ 26K DPI 센서 등 레이저의 최신 기술을 접목한 제품이다.


레이저 공식 수입사 웨이코스는 Razer Basilisk V3 공식 출시를 기념해 9월 17일부터 구매자 대상 포토 리뷰 이벤트를 진행한다. 제품 구매 뒤 포토 리뷰를 작성하면 Razer Gigantus V2 마우스 패드를 증정하며,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레이저 온·오프라인 공식 판매처에서 확인할 수 있다.


Razer Basilisk V3는 원활한 스크롤링을 위해 설계된 스마트 Razer HyperScroll 틸트 휠을 장착했다. 이를 통해 사용자는 △택타일 스크롤링 △스마트 릴 △프리 스핀 스크롤링 세 가지 모드를 사용 환경에 따라 전환할 수 있다. 또 가상 가속 기능으로 휠을 스핀할 때 마우스 스크롤 속도를 높일 수 있어 길이가 긴 문서와 글을 더 빠르게 볼 수 있다.


액세스가 쉬운 10개 버튼과 마우스 하단에 프로파일 전환 버튼을 사용해 PTT, 핑, 매크로, 보조 기능 등 필요한 동작을 마우스 버튼에 프로그래밍할 수 있다. 최대 5개의 온보드 메모리 프로파일을 저장해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다.


Razer Basilisk V3는 11개의 Razer Chroma 조명 영역에 1680만 가지가 넘는 색상과 다양한 조명 효과를 설정할 수 있다. 이 조명은 150개가 넘는 Chroma 연동 게임에서 게임 내 이벤트에 따라 자동으로 동기화되고 상호 작용한다.


마우스에 장착된 센서는 Razer Focus+ 26K DPI 옵티컬 센서를 사용했다. 이 센서는 비대칭 컷오프와 같은 지능형 기능을 갖춰 사용자가 필요에 따라 리프트 오프 및 랜딩 거리를 커스터마이징할 수 있다. 0.2㎳의 작동 속도와 의도치 않은 더블 클릭을 없앤 2세대 Razer 옵티컬 마우스 스위치를 통해 정교하고 정확한 클릭을 경험할 수 있다.


출처: 뉴스와이어 ( https://www.newswire.co.kr/newsRead.php?no=93036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