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에이수스(ASUS)는 4일, 세련된 디자인과 뛰어난 성능, 그리고 초소형 사이즈의 조화가 돋보이는 자사의 미니PC 브랜드인 ‘ASUS VivoPC’ 시리즈를 국내에 정식으로 출시한다고 밝혔다.

에이수스가 금번 출시하는 VivoPC 시리즈는 총 2가지 라인업 8가지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13cm의 초소형 사이즈가 돋보이는 UN시리즈와 동급 최고의 스펙과 활용성을 자랑하는 VM시리즈를 시장에 선보인다.

에이수스 UN시리즈는Intel® Celeron 프로세서를 기반으로 한 UN42, Intel® Core™ i3-4030U 및 i5-4210U 프로세서를 장착한 UN62(i3), UN62(i5)의 3개 제품으로 나누어지며, VM시리즈는Intel® Celeron 프로세서를 장착한 VM42, Intel® Core™ i3-4030U와 i5-4210U 프로세서를 각각 장착한 VM62(i3), VM62(i5), 동 CPU에 NVIDIA®의 GeForce®820M이 추가된 VM62N(i3), VM62N(i5)의 5개 제품으로 나누어 라인업이 구축될 예정이다.

 ASUS, 머그컵 크기만한 초소형PC ‘ASUS VivoPC’ 시리즈 국내 출시ASUSVivoPC,초소형PC,ASUS,뉴스가격비교, 상품 추천, 가격비교사이트, 다나와, 가격비교 싸이트, 가격 검색, 최저가, 추천, 인터넷쇼핑, 온라인쇼핑, 쇼핑, 쇼핑몰, 싸게 파는 곳, 지식쇼핑 
▲ VivoPC UN 시리즈

에이수스의 VivoPC 시리즈는 사용자의 환경에 적합한 다양한 장점들을 제공한다. UN과 VM시리즈 모두 Wi-Fi GO! 기능을 활용한 원격 접속 기능과 PC를 홈 서버 형태로도 활용할 수 있는 Home Cloud 시스템, 그리고 다양한 확장 포트를 제공하여 업무 생산성을 극대화할 수 있다. 또한 기가비트 유선 네트워크 및 802.11ac/b/g/n 규격의 무선 네트워크와 블루투스 4.0을 지원하여 빠른 인터넷을 즐길 수 있으며4K UHD 디스플레이 재생도 가능해 홈 엔터테인먼트 기기로도 활용이 가능하다.

에이수스는 이러한 장점들에 더해, 업계 최고 수준의 3년 무상 출장 방문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에이수스 VivoPC UN, VM 시리즈는 1월부터 에이수스 미니PC 공식 수입사인 ㈜모트렉스를 통해 판매 되고 있다.

머그컵 보다 작은 사이즈, 언제 어디서나 사용하는 편리함, ASUS VivoPC UN42 / 62시리즈
ASUS VivoPC UN42, 62 시리즈는 세련된 디자인과 뛰어난 성능의 조화가 돋보이는 초소형 크기의 컴팩트 미니PC이다. 이 제품의 가장 큰 특징은 13.1cm라는 작은 사이즈와 인테리어 용도로도 손색없을 세련된 디자인으로, 머그컵 하나를 놓을 정도의 공간과 디스플레이만 연결된다면 언제 어디서나 VivoPC의 강력한 성능을 경험할 수 있다.

  
▲ VivoPC UN42

UN시리즈는 제품별로 4세대 Intel® 셀러론 프로세서 및 Intel Core™ i3, i5 프로세서가 장착되어 있으며, Windows 8.1 OS가 설치되어 인터넷 서핑, 문서 작성과 같은 가벼운 작업부터 HD영상 재생까지 모든 PC 작업이 가능하다.

  
▲ VivoPC UN 시리즈 후면

또한 에이수스 만의 독자적인 제품 설계를 통해 다양한 방면에서 소비자에게 사용의 이점을 제공한다. 먼저 저소음 설계 기술이 적용되어 풀로드 시 26.3db이라는 업계 최고 수준의 정숙함을 제공한다. 그리고 친환경 저전력 설계를 통해 아이들 시 6.95W 라는 매우 낮은 전력 소비를 보여주어, 하루 종일 전원을 켜 놓아도 전기비 부담이 거의 없다.

에이수스 VivoPC 전 라인업에 적용된 Wi-Fi GO! 기능을 사용하면 집 밖에서도 컴퓨터를 원격 조작할 수 있다. ‘Cloud GO!’, 원격 조작, 파일 변환, 무선 키보드/마우스 등의 기능이 가능하며, 깜박하고 챙기지 못한 중요 파일을 전송 받거나 외부에서 컴퓨터를 원격 조작하여 업무를 처리하는 등 다양한 형태로 PC의 활용성을 높일 수 있다.

데스크탑을 초월하는 동급 최강의 강력한 성능과 듀얼 스토리지 디자인, ASUS VivoPC VM시리즈
ASUS VivoPC VM 시리즈는 세련된 메탈릭 디자인에 Intel® Celeron 프로세서를 장착한 VM42, Intel® Core™ i3-4030U와 i5-4210U 프로세서를 각각 장착한 VM62(i3), VM62(i5), 동 CPU에 NVIDIA®의 GeForce®820M이 추가된 VM62N(i3), VM62N(i5)의 5개 제품으로 구성된다.

  
▲ VivoPC VM42

VM시리즈는 특유의 ‘듀얼 스토리지’ 디자인이 적용되어 2개 이상의 스토리지를 쉽게 부착할 수 있다. 대용량의 데이터를 필요로 하거나 데이터에 빠르게 액세스하기를 원하는 소비자들이라면 하드 디스크와 SSD를 적절히 믹스하여 환경에 맞게 활용할 수 있다. 또한 또 다른 독자적 기술 중 하나인 ‘SonicMaster’ 오디오 기술이 적용된 내장 스피커를 장착하여 더욱 넓은 범위에서 향상된 사운드를 제공한다. 이 기술을 통해 별도의 스피커를 설치할 공간을 아낄 수 있고 내장 스피커 만으로도 높은 수준의 엔터테인먼트 환경을 구축할 수 있다.

  
▲ VivoPC VM 시리즈 후면

  
▲ VivoPC VM 듀얼 스토리지

사용자들은 VM시리즈 및 ASUS VivoPC 전 제품에 적용된 내장 Wi-Fi 모듈로 안정적이고 빠르게 무선 네트워크를 구축할 수 있다. 본 모듈을 통해 2.4GHz와 5GHz의Wi-Fi를 사용할 수 있고, 블루투스 4.0 및 다른 디바이스의 핫스팟 기능을 활용해 무선 인터넷을 즐길 수도 있다.


출처- 다나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