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2015년 올해, 메탈릭 컬러의 디바이스가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메탈릭 컬러의 디바이스는 고급스러우면서도 세련된 디자인으로 자신만의 개성과 스타일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이들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2015년은 메탈릭 컬러 입은 IT 액세서리 아이템이 대세메탈릭,노트북,태블릿,스마트폰,it,뉴스가격비교, 상품 추천, 가격비교사이트, 다나와, 가격비교 싸이트, 가격 검색, 최저가, 추천, 인터넷쇼핑, 온라인쇼핑, 쇼핑, 쇼핑몰, 싸게 파는 곳, 지식쇼핑 
 
애플이 맥북에 골드색상을 입힌 것은 아이폰과 아이패드 이후 처음으로, 비즈니스인사이더 등 주요 외신에 따르면 출시 직후 매진된 뉴 맥북 전 모델 중 특히 골드 모델이 소비자들에게 가장 인기 있었던 것으로 나타났다. 또 애플 아이폰 6와 삼성 갤럭시 S6, LG G4 등 애플 및 안드로이드의 최신 스마트폰에도 메탈릭 컬러가 적용되어 소비자들의 이목을 끌었으며 차세대 핵심 모바일 디바이스로 떠오르고 있는 스마트워치도 애플워치, LG워치 어베인, 소니 스마트워치3가 메탈릭 컬러로 출시되는 등 시장 트렌드와 소비자 취향을 반영한 메탈릭 컬러의 디바이스가 속속 출시되고 있다.

더불어 메탈릭 컬러의 애플 및 안드로이드 디바이스와 함께 믹스 & 매치해서 사용할 수 있는 골드, 실버, 스페이스 그레이 등 메탈릭 마감의 IT 액세서리 아이템들도 출시되어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메탈릭 컬러의 애플 및 안드로이드 디바이스와 함께 믹스 & 매치해서 사용하면 좋은 메탈릭 마감의 차량용 충전기, 라이트닝 충전/싱크 케이블, Micro-USB 충전/싱크 케이블, AUX 케이블, 블루투스 헤드셋, 스피커 등 고급스럽고 세련된 플래티넘 메탈릭 컬러가 돋보이는 IT 액세서리 아이템으로 나만의 개성 있는 스타일을 완성해보자.

  
 
골드 컬러의 아이패드 에어 2를 사용하고 있다면 벨킨 믹스잇↑(MIXIT↑) QODE 얼티메이트 프로(Ultimate Pro) 키보드 케이스와 믹스 & 매치하여 사용해보자. 벨킨 QODE 얼티메이트 프로(Ultimate Pro) 키보드 케이스는 기존 화이트, 블랙으로 출시되었던 벨킨 QODE 얼티메이트 프로(Ultimate Pro) 키보드 케이스에 소비자의 취향을 반영하여 골드 컬러를 적용하여 출시한 아이패드 에어 2 전용 키보드 케이스 제품이다. 아이패드 에어2 사용자의 효율적인 학업과 업무를 돕는 벨킨 QODE 얼티메이트 프로(Ultimate Pro) 키보드 케이스는 키보드와 함께 사용하거나 케이스 자체 용도로 활용할 수 있는 분리형 케이스로 태블릿을 가로나 세로로 거치할 수 있는 가로/세로 모드, 업계 최초로 노트북과 동일한 키 수를 제공하여 더욱 향상된 키보드 레이아웃, 어두운 곳에서도 편리한 타이핑을 도와주는 백라이트 키, 두 개의 디바이스를 동시에 페어링할 수 있는 블루투스® 스마트 기술을 지원하여 노트북 그 이상으로 아이패드 에어 2의 폭넓은 활용이 가능하다. 컬러는 골드, 블랙, 화이트 총 세 가지이며 가격은 199,000원이다.

  
 
메탈릭 컬러로 고급스러움을 더한 미포우 파워튜브4500 보조배터리는 배터리 부족으로 외출 시 불편을 겪었던 경험이 있는 애플 유저라면 눈 여겨볼만 한 제품이다. 고급 리튬 이온 배터리셀 사용과 과충전 및 과방전 방지 안전보호 회로 설계로 높은 효율과 안정적인 출력을 제공하며, 구성 향상을 위한 아노다이징 공법을 적용한 알루미늄 바디 채택으로 스크래치나 파손 등 외부 충격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아이폰 6, 아이폰 6 플러스, 등 애플 스마트폰과 호환 가능하다. 컬러는 골드, 실버, 챠콜 그레이 총 세 가지이며 가격은 49.99달러이다.

  
 
메탈릭 컬러의 애플 및 안드로이드 디바이스를 사용하고 있는 사용자라면 차량 안에서도 심플한 디자인과 스타일리시한 메탈릭 마감이 차량 인테리어와 잘 어울리는 벨킨 믹스잇↑(MIXIT↑) 메탈릭 차량용 충전기를 사용해보자. 벨킨 믹스잇↑(MIXIT↑) 메탈릭 차량용 충전기는 차량 안에서 스마트 디바이스를 빠르고 안전하게 충전할 수 있는 프리미엄 차량용 충전기로 최대 12W/2.4A의 빠른 속도로 디바이스 충전이 가능해 5W/1A인 일반 충전기보다 최대 40% 빠르게 충전할 수 있으며 과전압 방지 기능을 갖추고 있어 예기치 못한 과다 전력이 발생하더라도 디바이스를 안전하게 보호해준다. 또한 디바이스를 자동 인식하는 다용도 Ti 칩셋이 장착되어 있어 아이폰 6, 아이폰 6 플러스, 아이패드 에어 2, 삼성 갤럭시, LG G 시리즈를 비롯한 대부분의 스마트폰 및 태블릿 PC와 호환이 가능하고 각 디바이스에 맞는 최적의 속도로 빠르게 충전할 수 있으며 모든 USB 케이블과 호환해서 사용할 수 있다. 컬러는 골드, 펄 화이트, 메탈릭 블랙 등 총 세 가지이며 케이블 미포함 제품으로 가격은 22,000원이다.

  
 
벨킨 믹스잇↑(MIXIT↑) 메탈릭 차량용 충전기와 함께 사용하면 좋은 벨킨 믹스잇↑(MIXIT↑) 메탈릭 라이트닝 충전/싱크 케이블은 아이폰 6, 아이폰 6 플러스 등 애플 디바이스와 믹스 & 매치해서 사용할 수 있는 라이트닝 충전/싱크 케이블이다. 애플의 엄격한 품질 테스트를 통과한 MFi(Made for iPod/iPhone/iPad) 인증 제품으로 안전성이 뛰어나고 빠른 충전 속도로 아이폰 6, 아이폰 6 플러스 및 아이패드 에어 2를 비롯한 애플 디바이스를 고속 충전할 수 있으며 안정적으로 데이터를 싱크할 수 있다. 가정이나 사무실에서 데스크탑과 연결하여 편리하게 충전 및 싱크할 수 있으며 이동 중에도 간편하게 휴대하여 노트북, 차량용 충전기, 휴대용 배터리 팩 등과 연결하여 사용할 수 있다. 사용자의 필요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1.2m, 15cm의 길이로 각각 출시되었다. 컬러는 골드, 실버, 그레이, 펄 화이트, 메탈릭 블랙 등 총 다섯 가지이며 가격은 1.2m는 33,000원, 15cm는 29,800원이다.

  
 
안드로이드 디바이스의 충전 및 싱크를 위한 벨킨 믹스잇↑(MIXIT↑) 메탈릭 Micro-USB 충전/싱크 케이블은 골드, 실버 컬러의 갤럭시 S6를 비롯하여 다양한 메탈릭 컬러로 출시되고 있는 안드로이드 디바이스와 스타일리시하게 믹스 & 매치할 수 있는 Micro-USB 충전/싱크 케이블이다. 벨킨 내부의 엄격한 품질 테스트를 통과한 제품으로 안전성이 뛰어나며 디바이스를 빠르게 충전 및 싱크할 수 있다. 내구성이 뛰어나며 컴팩트한 디자인으로 가방이나 백팩에 간편하게 휴대하여 이동 중이나 외부에서도 노트북, 차량용 충전기, 휴대용 배터리 팩 등과 연결하여 사용할 수 있다.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1.2m 길이로 출시되었다. 컬러는 골드, 실버, 그레이, 펄 화이트, 메탈릭 블랙 등 총 다섯 가지이며 가격은 25,000원이다.

  
 
LG전자 톤 플러스(HBS-900)는 메탈 느낌의 슬림한 넥밴드(Neckband, 목에 두르는) 디자인을 적용해 웨어러블 패션 아이템으로서도 손색이 없는 제품으로 출퇴근근길 음악 감상 및 동영상을 재생하는 직장인들에게 추천하는 제품이다. 혁신적인 와이어 공법(Retractable Wire Management)을 이용한 자동 줄감기 기능을 적용해 제품 사용 중 줄이 엉키거나 끊어지지 않도록 이어폰에 연결된 선을 제품 본체 안에 집어 넣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 밖에도 LG전자는 기존의 볼륨 상하 버튼, 앞뒤 감기 버튼을 각각 조그 타입 버튼으로 변경해 사용자들이 보다 직관적으로 제품을 사용할 수 있게 했다. 한편, LG 톤 플러스는 세계적인 오디오 명품 브랜드 하만카돈과 공동 개발해 국내 판매 호조를 보이고 있는 블루투스 헤드셋이다. 컬러는 골드, 핑크골드, 실버, 화이트 등 총 네 가지, 가격은 169,000원이다.

  
 
혁신적인 기술과 뛰어난 디자인이 결합된 에어로스컬 블루투스 스피커는 트렌드 세터와 패셔니스타들을 위한 메탈소재의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제작됐으며, XS 및 나노(Nano) 버전으로 출시됐다. 에어로스컬 XS버전은 고음질의 선명한 사운드를 제공하며, 성능 저하없이 충전 배터리로 최대 10시간 연속재생이 가능하다. 뛰어난 호환성을 자랑하는 블루투스 기능을 통해 모든 스마트폰과 연결할 수 있다. 에어로스컬 XS는 금속재질의 마감처리와 함께 실버, 블랙, 골드, 핑크, 글로시블루, 레드 등 총 6가지 색상으로 선택 가능하다. 에어로스컬 나노 버전은 높이 7cm, 무게 100g의 초소형의 콤팩트한 디자인으로, 최대 8시간 재생 가능한 배터리와 함께 강력한 성능을 자랑한다. 독일에서 생산된 스피커와 앰프를 채택하고 있으며, 6와트(W) 수준의 사운드 출력을 제공해 저전력의 최상의 사운드 경험을 제공한다. XS버전과 마찬가지로 블루투스 4.0(Bluetooth 4.0) 및 ASDP 코덱 기술을 지원한다. 컬러는 금속 재질의 실버, 블랙, 골드, 핑크, 무광 소재의 블랙 등 총 다섯 가지이며 가격은 각각 450,000원, 190,000원이다.

  
 
메탈 마감으로 디자인 된 아이폰 6, 아이폰 6 플러스, 아이패드 에어 2, 갤럭시 S6, 갤럭시 S6 엣지, LG G4 등과 함께 믹스 & 매치하여 사용하면 좋은 벨킨 믹스잇↑(MIXIT↑) 메탈릭 AUX 케이블은 스마트 디바이스에 저장된 음악을 휴대용 스피커나 차량용 스테레오 시스템을 통해 편리하게 감상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벨킨 프리미엄 차량용 솔루션이다. 양끝에 3.5mm의 AUX 잭이 있어 스마트폰이나 태블릿 PC를 휴대용 스피커나 차량용 스테레오 시스템에 간편하게 연결하여 야외에서나 이동 중에도 깨끗하고 선명한 음질로 음악을 감상할 수 있어 음악과 함께 자동차 드라이브나 오토 캠핑을 즐기는 모바일 사용자들이 사용하면 좋다. 아이폰 6, 아이폰 6 플러스, 아이패드 에어 2, 갤럭시 S6, 갤럭시 S6 엣지, LG G4를 비롯한 대부분의 스마트폰 및 태블릿 PC와 호환이 가능하다. 컬러는 골드, 실버, 그레이, 펄 화이트, 메탈릭 블랙 등 총 다섯 가지이며 가격은 19,800원이다.



ⓒ 뉴스탭(http://www.newstap.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