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미디어잇 차주경] DxO가 애플 스마트 디바이스 전용 커넥티드 카메라 원(One)을 발표했다.

DxO, 애플 아이폰 전용 커넥티드 카메라 원(One) 발표DxO,카메라,애플,아이폰,One,뉴스가격비교, 상품 추천, 가격비교사이트, 다나와, 가격비교 싸이트, 가격 검색, 최저가, 추천, 인터넷쇼핑, 온라인쇼핑, 쇼핑, 쇼핑몰, 싸게 파는 곳, 지식쇼핑
DxO 원 (사진=DxO)


DxO 원은 소니 렌즈 스타일 카메라, 올림푸스 오픈 플랫폼 카메라와 유사한 형태로 본체에는 이미지 센서와 렌즈부만 배치됐다. 조작부는 스마트 디바이스가 대신하는데, DxO 원은 무선이 아닌 라이트닝 단자로 접속한다. 따라서 안드로이드 스마트 디바이스와는 호환되지 않는다.


DxO 원 (사진=DxO)


DxO 원은 1형 2020만 화소 이미지 센서를 장착했다. 이 이미지 센서는 RAW 비압축 파일 저장과 ISO 100-12800(확장 ISO 51200) 고감도 촬영 기능, 풀 HD 30p 동영상 촬영 기능을 지원한다. 렌즈는 35mm 환산 32mm F1.8 단렌즈다.


DxO 원 (사진=DxO)


셔터 속도는 1/8000초까지로 수동 촬영 기능도 사용할 수 있다. 본체 단자부는 회전형으로 구도를 조절할 수 있다. 본체에는 저장용 마이크로 SD 메모리 슬롯이 장착됐고 무게는 108g이다. DxO는 이 제품을 9월 경 599달러에 판매할 예정이다.


출처 - 미디어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