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 접수방법

by KGFIX posted Feb 25, 20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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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S접수방법

KG FIX에서는 자가수리가 어려우신 고객님들 위해 택배수리를 진행해 드리고 있습니다

 택배수리시에는 일정의 공임비가 추가가 됩니다.


1.게시판 문의 및 전화문의
http://www.underkg.co.kr 내 A/S 문의게시판으로 문의사항을 작성해주시거나 전화문의 010-5004-6043로 연락주시면 됩니다.


2.A/S 접수 및 택배발송
게시판 문의 또는 전화문의로 결정된 사항을 A/S 접수 게시판에 성함,연락처,고장증상,암호,운송업체(운송장번호 포함)을 기재해주셔서
작성한 다음 KGFIX 주소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택배발송시 파손되는 경우가 없도록 에어캡 혹은 신문지 등을 이용해 해당 제품을 잘포장해 주시기 바랍니다)


3.제품 도착 및 테스트
상품이 KG FIX 센터로 도착한다음 간단한 테스트를 거친 후 고객님이 작성하신 증상과 동일시 수리가 진행됩니다
수리가 완료 된 후 수리 된 부분에 대한 테스트와 전반적인 점검을 합니다.


4.결재 및 A/S 보증
수리가 완료된 제품은 고객님께서 수리 비용을 결제 해주신 다음 수리 된 제품을 발송해 드립니다.
(익일 제품이 도착한 경우 익일 수리 후 다음날 발송)

수리 후 배송 된 제품에 파손이 생기는 경우 KG FIX에서 책임지고 수리해드립니다.
다만 수리와 연관되지 않는 부분의 고장(예, 배터리 교체후 스피커불량 수리와 직접 연관없는 부분)에 대해서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품 보증은 수리 후 3개월 입니다 (단, 액정은 7일)
수리 부품의 경우, 제품 자체의 하자를 제외한 경우 환불이나 교환이 불가능합니다
수리 부품의 하자가 있을시에는 먼저 연락주셔서 상담을 받으시길 바랍니다.
부품의 경우 테스트를 거친 제품이므로 구입후 고객과실로 인한 파손시 환불이나 교환을 하실수 없습니다.


주의사항

-무상보증기간이 남아있는 제품을 수리를 할 경우 보증기간 상실 or 무상/유상리퍼 제한이 있으며
  그에 따르는 불이익은 고객님의 책임임을 알려드립니다.
-제품의 고장시 정식 서비스 센터에서 수리하지 않고 다른 서비스 센터(사설업체)를 이용하는 것은 고객님의 선택이므로
 이로 인한 문제는 고객님의 책임 임을 알려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