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eeboard
�� �б�
제목 터치id 인식률 너무안좋네요 ㅡㅡ;; 추천 0 IP 주소 112.165.xxx.37
글쓴이 슬픈아픔 날짜 2017.11.14 00:14 조회 수 1837
아이패드 프로 쓰는중인데 ios10때도 터치아이디 지문인식률이 좀 애매했거든요

근데 ios11 이후로 아마 버그같은데 인식률이 더더욱 폭망이네요 재부팅하면 인식하고 지멋대로... ㅡㅡ+++

아무리 1세대 터치id라고는 하지만 갤7엣지 지문인식이 훨 스트레스 없네요

애플쓰기전에는 f717님 리뷰에서도 그렇고 삼성보다 인식률 좋다 그래서 많이 기대했는데.. 패드에서는 영 전혀 삼성보다 못한느낌만 받고 있어요 ㅠㅠ

특히 ios11 베타부터 썻는데 정식버전에서 오류가 더 많은건 참 너무 어이없네용;;

애플 실망 ㅡㅡ.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추천 수
공지 언더케이지 게시판 이용안내 (11/11/2016 개정) [10] KGNEWS 2016.11.11 40340 0
공지 언더케이지 리뷰 관련 FAQ (2016.10.10) [26] UnderKG 2016.10.10 3629 1
공지 서비스 제휴 관련 안내입니다. [10] UnderKG 2014.06.25 74082 0
29528 LG Q7도 나올 것으로 보입니다 [1] new Gooooooogle 2018.04.22 429 0
29527 LG G4, V10, G5, V20, G6, Q8 혹은 잔상 생긴 폰 유저분들 모두 한 번 보세요..!!!ㅎㅎ [8] updatefile QuantumDisplay 2018.04.21 925 0
29526 이놈의 비밀번호는 얼마나 자주 찾는지 [7] update ASTROTA 2018.04.21 523 0
29525 안드+윈도우 조합 ?? [9] update 연어 2018.04.21 689 0
29524 s9플러스 [2] update underunder 2018.04.21 532 0
29523 갤럭시알파로 찍어본 유채꽃 [7] update 기르정 2018.04.21 659 0
29522 페북 하다가 ㅋㅋ [5] jjh1248 2018.04.21 996 0
29521 애플은 올해도 디스플레이를 삼성에서 대부분 구입할거라고 합니다. [6] update 포오옥 2018.04.21 1179 0
29520 새로운 사과 식구 영입한 인증 및 후기 [4] 머가조아 2018.04.21 1131 0
29519 갤럭시s8 오레오 오류(?) [2] update 열혈야구소년 2018.04.20 614 0
29518 버라이즌 이것들 정보를 어찌 쓰는건지 월요일 2018.04.20 579 0
29517 날씨가... 여름인가요 [5] KNOX 2018.04.20 602 0
29516 갤s9 음향 리뷰는 안올라오려나요 [10] update 하트쉐이커 2018.04.20 1131 0
29515 갤럭시 삼성헬스 에디션 출시? [8] update Development 2018.04.20 1243 0
29514 s9+ vs pixel 2 xl 카메라 비교 올라오면 좋겠어요. [5] 수다피플 2018.04.20 760 0
29513 i7 920 vs i7 6700k랑 별차이가 안나네요 ㅋㅋ [8] 슬픈아픔 2018.04.19 926 0
29512 MWC 상하이 2018 에서의 삼성전자 [10] 초코렛BJ 2018.04.19 1040 0
29511 미 ui 포럼에서 여러기기를 추첨행사 하네요^^ 여러분도 해보시길 ELEPHANT:D 2018.04.19 646 0
29510 2017 갤럭시 A5 해외 오레오 업데이트 [2] psychohacker 2018.04.19 776 0
29509 갤럭시 A6/A6 Plus (J8/J8 Plus) 유출 [6] HRZN 2018.04.19 101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