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컴퓨팅 전문 기업 ASUS의 한국 지사인 에이수스 코리아(지사장 강인석, 이하 ‘에이수스’)가 PBT 재질의 기계식 키보드 ASUS ROG STRIX SCOPE PBT를 포함한 총 3종의 게이밍 기어를 출시한다.
이번에 출시된 ASUS 게이밍 기어 3종은 게이밍 키보드 ‘ASUS ROG STRIX SCOPE PBT’, 무선 게이밍 마우스 ‘ASUS ROG PUGIO II’와 게이밍 이어폰 ‘ASUS ROG CETRA CORE’ 모델이다. 이번 제품들은 기존 라인업에서 다양한 환경에서의 효용성을 보완하여 새로운 디자인과 게이머들에게 최상의 게이밍 환경을 제공하는 소프트웨어 및 하드웨어적 기술을 지원한다.
‘ASUS ROG STRIX SCOPE PBT’는 체리 MX 스위치를 채택한 텐키-리스 기계식 게이밍 키보드로써 컴팩트한 디자인 및 휴대성 그리고 PBT 키캡으로 내구성까지 확보한 모델이다. 심플한 무광택 마감처리로 키캡의 마모에 의한 번들거림을 최소화하고 두꺼우면서 무게감 있는 키캡으로 적은 소음과 안정적인 타건 감을 느낄 수 있다. 특히 일반 키보드 대비 2배 이상 넓은 Ctrl키와 WASD의 4개의 은색 키캡은 FPS 게임 사용자에게 최상의 만족감을 제시한다.
‘ASUS ROG PUGIO II’는 기존 ROG PUGIO에서 보다 향상되어 최대 100시간 사용 가능한 양손잡이를 위한 대칭형 무선 게이밍 마우스이다. 다양한 게이밍 환경에 최적화될 수 있도록 최대 1만6000DPI, 최대 가속 40g과 400 IPS를 통해 빠른 속도와 정확성을 지원한다. 또한 일부 버튼의 마그네틱 구성과 맞춤형 뱃지를 통해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하며 특히 3개의 온보드 메모리 슬롯, 7개의 프로그래밍 버튼 및 ‘Armoury II’ 소프트웨어를 통해 게임 및 편의성 관련해서 손쉬운 설정이 가능하다.
‘ASUS ROG CETRA CORE’는 다양한 기기에서 사용 가능한 3.5mm 커넥터를 통해 닌텐도 스위치, PS4 Pro, Xbox One 등 넓은 호환성을 가진 게이밍 이어폰이다. 10mm ASUS Essence 드라이버를 통해 20~40kHz의 넓은 주파수로 게임에 최적화된 사운드를 제공하며 특히 사이즈별 3쌍의 이어핀과 실리콘 이어 팁이 제공되어 개인의 귀에 맞춘 편안한 착용감을 가질 수 있다.
에이수스는 이번에 출시되는 게이밍 기어 3종은 최적의 게이밍 환경을 위한 다양한 기술적인 특성과 게이머들의 폭넓은 니즈를 반영한 제품이라며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게이밍 기어 구매 대상자 100명 한정 온라인 상품권 지급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출처: 뉴스와이어 ( https://www.newswire.co.kr/newsRead.php?no=90473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