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삼성전자가 힙합 뮤지션과 함께 무선이어폰 갤럭시 버즈 프로(Galaxy Buds Pro) 관련 협업으로 선보인 ‘Circle(서클)’ 음원이 최근 음악 스트리밍 사이트에서 상위권을 차지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210402budsmusic1.jpg
▲ ‘Circle’ 뮤직비디오 중 한 장면

삼성전자는 3월 초 프리미엄 성능과 디자인을 갖춘 갤럭시 버즈 프로와 힙합 뮤지션 ‘릴보이 X 원슈타인(릴슈타인)’의 협업 결과물인 ‘Circle’을 유튜브에서 공개했다.

210402budsmusic2.jpg
▲ 갤럭시 버즈 프로(Galaxy Buds Pro)

삼성전자가 1월 출시한 갤럭시 버즈 프로는 심플하면서도 세련된 디자인을 갖췄다. 동시에 △11mm의 우퍼, 6.5mm의 트위터로 구현한 깊은 저음(Bass)과 풍부한 음역대(Treble) △세 개의 마이크와 VPU(Voice Pickup Unit)를 통한 소음 속 선명한 말소리 전달 △가장 진화된 인텔리전트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ANC) 기능 등이 특징이다. 특히 ANC 기능은 중저역대 음역까지 99% 소음을 제거해 뛰어난 몰입감을 제공한다.

210402budsmusic3.jpg
▲ ‘Circle’ 뮤직비디오 중 한 장면

‘Circle’ 음원은 갤럭시 버즈 프로의 인텔리전트 ANC 기능과 함께라면, 누구에게도 방해받지 않는 나만의 세계로 이동할 수 있다는 내용을 담았다. 뮤직비디오 역시 갤럭시 버즈 프로를 통해 주변 소리 없이 프리미엄 사운드로 몰입할 수 있는 나만의 음악 세계를 원으로 형상화했다. 해당 뮤직비디오는 2일 현재 삼성전자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조회 수 약 300만 회를 기록(풀버전+30초 버전)하고 있다. 또 ‘Circle’ 음원은 주요 스트리밍 사이트에서 상위권에 오르는 등 호응을 얻고 있다.

삼성전자는 음원과 뮤직비디오에 이어 대표적인 글로벌 K-팝 미디어 ‘1theK’와 협업, ‘갤럭시 버즈 프로 X 릴보이·원슈타인’의 ‘Circle’ 공연 영상을 지난달 31일 공개했다. 이 영상은 갤럭시 버즈 프로의 선명한 고음과 풍부한 중저음 대비를 낮과 밤, 빛과 어둠으로 시각화하는 등 독특한 영상미로 호응을 얻고 있다.

삼성전자 한국총괄 김나래 프로는 “갤럭시 버즈 프로의 독보적인 프리미엄 사운드를 팬들과 공유하기 위해 갤럭시 기기 애용자인 릴보이, 원슈타인과 함께 ‘Circle’을 완성했다”며 “사용자들이 일상에서 갤럭시만의 특별한 감성을 경험할 수 있는 색다른 마케팅을 계속해서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출처: 삼성전자 ( https://news.samsung.com/kr/%ea%b0%a4%eb%9f%ad%ec%8b%9c-%eb%b2%84%ec%a6%88-%ed%94%84%eb%a1%9c-x-%eb%a6%b4%ec%8a%88%ed%83%80%ec%9d%b8-circle-%ec%9d%8c%ec%9b%90-%ed%99%94%ec%a0%9c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