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20211012132155217 (1).jpg

LG유플러스(대표 황현식/www.uplus.co.kr)는 오는 10월 31일까지 인기 아티스트가 수작업으로 그린 고퀄리티 일러스트 이미지를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LG유플러스는 앞서 물렁이 사원(인스타 @mulreong52), 장우주(@woojoojang), 정쓰(@_jung_ss), 햄깅(@hemginsta), 재연(@20xxdiary_jy), 리페(@ryepe) 등 인기 아티스트들과 협업해 다양한 장르의 일러스트 10종을 제작하고, 이를 무료로 제공키로 했다. 일러스트는 스마트폰 배경∙잠금화면 또는 메신저 프로필 사진으로 이용할 수 있다.


최근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해 집에서 스마트폰, 아이패드 등 스마트기기를 사용할 일이 많아지면서 휴대폰 배경화면, 아이패드 노트 속지 등 디지털 굿즈를 모으는 활동이 인기를 끌고 있다. LG유플러스는 이러한 열풍에 힘입어 고객 취향과 개성에 맞는 맞춤형 일러스트 이미지를 통해 새로운 디지털 경험을 제공하겠다는 취지다.


일러스트를 원하는 고객은 별도 이벤트 페이지(uplife.uplus.co.kr/event/imagine09)를 통해 청춘, 액션, 코믹 등 선호 장르와 1인∙2인∙다인가구, 펫 등 라이프스타일에 대한 2가지 문항의 간단한 설문조사를 진행, 이를 통해 파악된 취향에 따라 일러스트 10종 중 1종을 추천받는다. 모든 일러스트에는 말풍선이 함께 제공되며, 나만의 문구를 입력하면 해당 문구가 새겨진 이미지가 다운로드된다.


다운로드 후에는 추첨을 통해 애플워치6(1명), 삼성 갤럭시 Z 플립3(1명), 나만의 일러스트(매일 1명), 치킨 교환권(20명), 커피 교환권(200명)을 증정하는 즉석 당첨 이벤트가 마련되어 있다. 나만의 일러스트는 당첨 고객이 꾸미고 싶은 사진과 함께 원하는 컨셉을 요청하면 아티스트가 직접 사진을 일러스트형으로 꾸며주는 서비스다.


자신만의 문구를 뽐내는 SNS 이벤트도 진행한다. 나만의 문구가 새겨진 이미지를 필수 태그(#상상일상 #유플러스)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공유하면 이벤트에 응모되며, 개성 있는 문구를 업로드한 고객 5명을 선정해 갤럭시 버즈2를 증정할 예정이다.


이용하는 통신사 관계없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LG유플러스 공식 홈페이지 또는 별도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출처: LGU+ ( http://www.uplus.co.kr/com/cpif/lgin/lgns/RetrieveComNewsListView.hpi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