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30894805_20211118151158_9907092673.jpg

글로벌 게이밍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레이저(RAZER)가 업무 생산성을 높일 수 있는 사무용 주변기기 ‘Razer Pro Click Mini’와 ‘Razer Pro Glide XXL’를 출시했다.


인체공학적 고성능 하드웨어를 생산하는 Razer의 전문성을 살려 새롭게 만들어진 Pro 제품군은 사무실과 홈 오피스에 모던하고 세련된 스타일과 견고한 내구성을 제공하므로 오늘날 유연한 업무 공간에 적합하다.


Razer Pro Click Mini는 세련되고 콤팩트한 폼팩터를 사용해 작은 가방이나 백팩에 손쉽게 휴대할 수 있도록 설계됐으며, 데스크톱 또는 워크스테이션에서 매일 쓰기에 적합하다. 최대 1500만회 클릭 수명의 저소음 택타일 스위치를 장착한 Razer Pro Click은 사무실이나 카페 등 조용한 공간에서도 최소한의 소음으로 최대의 생산성을 선사한다.


연결 방식은 블루투스(Bluetooth)를 이용하거나, 2.4㎓ 동글을 연결해 쓸 수 있으며 구성품으로 제공된 2.4㎓ 동글로 지연 없이 빠르고 안정적인 Razer HyperSpeed 무선 기술을 활용할 수 있다.


Razer Pro Click Mini에 탑재된 센서는 Razer 5G 옵티컬 센서로 정밀한 제어가 필요한 작업의 효율성 향상에 도움을 준다. Razer HyperScroll 휠은 프리 스핀 스크롤링 모드 및 택타일 스크롤링 모드를 편리하게 전환해 긴 문서와 웹 페이지를 빠르고 쉽게 탐색할 수 있다. 또 틸트 클릭 기능을 통해 수평 스크롤링, 수평 이동을 간단하게 실행할 수 있다.


Razer Pro Glide XXL는 부드러운 질감의 초극세사 표면에 고밀도 고무 받침 레이어를 통해 정확한 마우스 트래킹이 가능하다. 또 책상 전체를 덮는 너비로 키보드와 마우스를 패드 위에 놓고 사용할 수 있으며, 깨끗하고 통일성 있는 셋업을 완성할 수 있다.


출처: 뉴스와이어 ( https://www.newswire.co.kr/newsRead.php?no=93473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