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적인 태블릿 전문 기업 와콤(Wacom)의 한국법인 한국와콤(대표 김주형)은 취향 셀렉트숍 29CM(이십구센티미터)에 와콤 브랜드숍이 입점, 이를 기념해 14일까지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온라인 쇼케이스 행사를 진행한다.
최근 와콤 태블릿이 웹툰, 이모티콘 창작 등 다양한 크리에이티브와 취미활동은 물론, 교육과 비대면 업무 등 일상에서의 활용이 증가하고 있다. 이에 와콤은 오프라인 브랜드 스토어를 넘어 29CM 등 라이프스타일 플랫폼으로 유통 채널을 확장해 나가고 있다. 29CM는 라이프스타일 전반을 아우르는 취향 셀렉트숍으로, 커머스와 미디어 콘텐츠가 결합된 플랫폼으로 MZ세대 사이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29CM 내 와콤 브랜드숍에서는 △와콤 원 △신티크 △인튜어스 등 액정 태블릿부터 펜 태블릿까지 주요 라인업과 함께 액세서리를 모두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제품 입점을 기념해 14일까지 ‘펜으로 춤추는 창작자들의 무대’를 주제로 온라인 쇼케이스도 진행되며, 이곳에서는 와콤의 브랜드 히스토리와 함께 영상 콘텐츠도 확인할 수 있다. 또 행사 기간 내 최대 32%의 할인 혜택, 와콤 원과 신티크16 구매자 대상 각각 하이유니(Hi-Uni) 디지털 펜 및 에르고 스탠드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이와 함께 와콤은 29CM 채널에서 태블릿 구매자 대상 사진 후기 등록 이벤트도 마련했다. 제품 구매 후 19일까지 사진 후기를 리뷰 게시판에 등록하는 고객에게는 최대 3만원의 마일리지를 제공한다. 지급되는 마일리지는 구매 모델에 따라 상이하며, 이벤트 관련 상세한 내용은 쇼케이스 상세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29CM 와콤 쇼케이스: https://post.29cm.co.kr/15950
출처: 뉴스와이어 ( https://www.newswire.co.kr/newsRead.php?no=94884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