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텔 ARC(이하 아크) 그래픽 카드의 국내 단독 공급사인 씨넥스존(대표 김광일)이 콜 오브 듀티 인텔 아크 5, 7 그래픽 & 시스템 번들 이벤트를 포함해 아크 그래픽 카드와 관련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5월 15일부터 7월 31일까지 씨넥스존에서 판매하는 온라인 마켓에서 인텔 아크 그래픽 카드를 구매하거나, 아크 그래픽 카드를 탑재한 씨넥스 PC 구매 시 콜 오브 듀티 : 모던 워페어 2를 다운할 수 있는 마스터키를 무료로 받을 수 있다.
CPU와 그래픽 카드를 함께 구매하려는 소비자는 인텔 CPU + Arc 패키지 특별 가격 & 상품권 증정 이벤트에 관심을 가져볼 만하다.
7월 1일까지 인텔 코어 프로세서(i5, i7, i9)와 아크 그래픽 카드(A750, A770)의 번들 패키지를 씨넥스존에서 판매하는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티몬 등 온라인 마켓에서 구매 시 특별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으며, 위 이벤트의 콜 오브 듀티 : 모던 워페어 2뿐만 아니라 백화점 상품권 1만원권도 추가로 증정한다.
인텔 아크 그래픽 카드는 Xe HPG 고성능 그래픽 마이크로아키텍처를 통해 영상 편집 및 영상 스트리밍에 최적화해 있다. 또 딥링크 기술을 통해 CPU와 GPU의 파워를 활용해 다양한 워크로드에서 원활한 작동과 성능을 향상시킨다. 이 밖에도 X2 HPG 마이크로아키텍처, Xe 슈퍼 샘플링, 다이렉트X 12 얼티메이트 등의 기술을 통해 고사양 PC 게임에서도 최적의 게이밍 경험을 제공한다.
씨넥스존 장석주 이사는 “고사양 게임, 동영상 편집에서 높은 성능을 보이는 아크 그래픽 카드의 인기가 점차 높아지고 있다”며 “그래픽 카드 업그레이드를 고려하고 있는 소비자들에게 이번 기회가 차세대 CPU, 그래픽 카드를 경험해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출처: 뉴스와이어 ( https://www.newswire.co.kr/newsRead.php?no=96718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