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LG전자(대표이사 조주완)가 설거지 부담을 줄여주는 디오스 식기세척기와 가스 냄새 걱정 없는 디오스 인덕션을 고객이 충분히 써보고 선택하는 대규모 체험 이벤트를 진행한다.

1.lg_-11 (9).jpg
LG전자는 6월 14일부터 7월 23일까지 디오스 오브제컬렉션 식기세척기와 인덕션을 체험할 고객을 각각 3,313명씩 모집하는 ‘상상일상(3313)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LG전자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신청하면 된다. 이벤트 당첨 결과는 7월 31일 발표된다.

이벤트 당첨 고객은 할인 쿠폰을 받는다. 고객은 LG 디오스 식기세척기 트루건조 제품(모델명: DUBJ4EE)을 40만원 할인된 가격인 159만원에, 인덕션(모델명: BEI3WWQTE, BEI3MQE)을 50만원 할인된 129만원에 구매해 체험하게 된다. 고객은 한 달간 제품을 충분히 써본 뒤 최종 사용 여부를 결정한다. 환불을 원하는 고객은 제품 회수와 함께 구매 비용 전액을 돌려받는다.

식기세척기 빌트인 설치를 위한 씽크대 하부장 공사비용, 인덕션 설치 시 케이스 비용은 LG전자가 부담한다. 이벤트 참여 고객이 제품 체험 후기를 개인 SNS에 올리고 인증하면 모바일 상품권도 받는다.

2.lg_-9-622x1024.jpg
LG전자는 래퍼 겸 음악 프로듀서 기리보이가 참여한 ‘상상이 일상으로’ 뮤직비디오 2편도 19일 공개한다. LG 디오스 식기세척기를 사용해 설거지 할 시간에 독서와 드라마 시청 등 여유를 즐기고, 인덕션으로 보다 편하게 요리하는 등 상상이 일상이 된다는 의미를 담았다.

LG 디오스 오브제컬렉션 식기세척기는 차별화된 트루스팀과 트루건조 기능을 갖췄다. 물을 100도(℃)로 끓여 만든 트루스팀은 식기를 위생적으로 세척하는 데 탁월하다. 트루건조 기능은 ▲수냉식 응축 건조 ▲자동 문열림 건조 ▲외부 공기를 이용한 열풍 건조 등 차별화된 기술을 집약해 차원이 다른 건조 성능을 발휘한다.

LG 디오스 인덕션은 쿼드 인버터 기술로 가열 성능이 떨어지는 저효율 인덕션 용기를 써도 음식을 2배 이상 빠르게 조리한다. ▲상판 온도의 급상승을 감지해 자동으로 출력을 제어하는 ‘상판 과열방지 시스템’ ▲과열방지를 위한 풍량을 상황에 따라 조절하는 ‘변속 쿨링팬’ 등 21종의 안전장치 시스템을 탑재해 더욱 강화된 안전성을 갖췄다.

3.lg_-6-623x1024.jpg
LG 디오스 오브제컬렉션 식기세척기와 오브제컬렉션 인덕션은 LG UP가전 라인업이다. LG 씽큐(LG ThinQ) 앱의 ‘UP가전 센터’를 통해 구입 후에도 새로운 기능을 업그레이드로 추가할 수 있다.

LG전자는 이달 중 UP가전 식기세척기에 플라스틱 재질의 식기를 변형 없이 세척하는「플라스틱 코스」, 동작 중에도 소음을 줄여주는 「운전 중 조용 모드」, 매번 원격제어 버튼을 누르지 않아도 씽큐 앱에서 제품을 원격제어할 수 있는 「원격제어 상세설정」 등 새로운 업그레이드를 추가할 예정이다.

LG전자 한국영업본부 키친솔루션마케팅담당 윤성일 상무는 “차원 높은 디오스 오브제컬렉션 식기세척기와 인덕션을 더 많은 고객이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기회를 마련할 것”이라고 말했다.

출처: LG전자 ( https://live.lge.co.kr/lg-dios-objet-collection-331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