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IT 기기 리뷰 전문 커뮤니티인 언더케이지(UnderKG)는 오는 10일 새벽 2시, 새로운 웨어러블 기기가 발표될 것으로 예상되는 애플의 이벤트를 모바일로 통역 및 해설 중계할 예정이다.

통역 및 해설 중계는 '언더케이지' 앱을 통해 시청할 수 있으며 '언더케이지' 자체 중계 영상과 자료 화면이 통역 및 해설과 함께 제공된다.

또한 시청 중 댓글을 작성한 유저를 추첨해 경품 증정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언더케이지는 스마트폰, 태블릿PC 등 1Kg 미만의 IT 기기에 대한 리뷰를 전문으로 하는 커뮤니티로 지난해 9월 아이폰 6 발표를 통역 및 해설 중계했으며, 이 날 중계방송은 최대 동시 시청자 수 4만 5천 명, 누적 재생 수 20만 회를 기록한 바 있다.

언더케이지는 "지난 애플 이벤트 통역 및 해설 중계 결과 해외 콘텐츠 실시간 해설을 원하는 사용자들의 갈증을 읽을 수 있었다"며 "이번에도 언더케이지가 지향하는 가장 빠르고 정확한 리뷰를 전달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메조미디어 박세헌 서비스기획본부장은 "평일 새벽 시간임에도 불구하고 올 한해 주요 트렌드가 될 것으로 예측되는 애플의 웨어러블 기기 출시 뉴스에 많은 관심이 모아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언더케이지' 앱은 애플 앱스토어, 구글 플레이, 티스토어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다.

'언더케이지(underKG) - 언박싱 그 5분의 즐거움' 앱 다운로드 : http://me2.do/F3h8XK5V


출처 - 조선일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