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2016-10-11 14_31_42-Galaxy Note7 Safety Recall and Exchange Program.png


삼성전자는 미국 홈페이지에 갤럭시 노트7의 지속적인 폭발에 대한 자세한 공지를 게시했습니다.


갤럭시 노트7 사용자는 기기 및 액세서리를 갤럭시 S7 또는 S7 엣지 및 관련 액세서리로 교체받고 차액을 환불받거나, 전액 환불을 받을 수 있습니다.


교환을 선택하는 고객에게는 USD 25 (KRW 28,000 가량) 상당의 기프트카드가 제공될 예정입니다.


현재 한국에서는 '아직 정밀 검사가 진행 중이지만 고객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고려하여 이같이 결정'했다는 판매 및 교환 중단 게시물 이외에는 새로 공지된 내용이 없으며, 미국 웹사이트의 FAQ 전문을 아래에 첨부합니다.


1. 갤럭시 노트7을 계속 사용해도 되나요?

-> 아니오. 갤럭시 노트7을 소유중이라면, 즉시 전원을 끄고, 전액 환불을 포함한 위 조치를 따르십시오. Samsung.com에서 구매했거나 다른 질문이 있는 경우 1-844-365-6197로 연락 주시면 도움을 드리겠습니다.


2. 갤럭시 노트7에 무슨 문제가 있는거죠?

-> 소비자 제품 안전 위원회 (CPSC)와 함께 조사 중이며, 즉시 갤럭시 노트7의 사용을 중단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전액 환불을 포함한 위 조치를 따르십시오. Samsung.com에서 구매했거나 다른 질문이 있는 경우 1-844-365-6197로 연락 주시면 도움을 드리겠습니다.


3. 다른 삼성 제품에도 영향이 있나요?

-> 아니오. 최초 및 개선판 갤럭시 노트7만 관련되어 있습니다.


4. 교체판을 받았는데 영향이 있나요?

-> 예. 미국내 모든 갤럭시 노트7에 해당하는 문제입니다.


5. 갤럭시 노트7 교체판은 어떻게 받나요?

->  즉시 갤럭시 노트7의 사용을 중단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전액 환불을 포함한 위 조치를 따르십시오.


6. 갤럭시 노트7을 어디서 구매할 수 있나요?

-> 소비자 안전을 최우선으로 고려하고 있기 때문에, 삼성전자는 모든 통신사와 국제 소매 파트너에게 갤럭시 노트7의 판매 및 교체를 중단 요청한 상황입니다.


7. 구매한 갤럭시 노트7을 어떻게 해야 하나요?

->  즉시 갤럭시 노트7의 사용을 중단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전액 환불을 포함한 위 조치를 따르십시오



출처 : SamsungUSA ( http://www.samsung.com/us/note7recall/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