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eeboard
제목 | 어이가 없네요 | 추천 | 0 | IP 주소 | 223.62.xxx.166 |
---|---|---|---|---|---|
글쓴이 | shazam | 날짜 | 2016.12.21 06:47 | 조회 수 | 1404 |
제 아버지가 노트7을 쓰시다가 환불을 하겟다고 하러갔는데 환불은 안되고 교환만 된다고 거기 유플러스직원이 우겨서 일단은 그냥 돌아오셨다는데 너무 어이없기도 하고 어떻게 해야할지도 모르겟네요
어떻게 해야할까요? ㅠㅠ
|
댓글 7
-
G형4기통엔진
2016.12.21 07:30 [*.165.xxx.89]
삼성 디지털 프라자에 가보셔요 -
파란돼지
2016.12.21 07:56 [*.62.xxx.36]
안타까운일이지만 게시판 양식은 지켜주세욤 ㅜㅜ 전자기기질문 이잖아요... -
가자미
2016.12.21 09:16 [*.34.xxx.35]
음.. 전 그래도 이정도 까진 괜찮다 봅니다. -
BIG.D
2016.12.21 17:32 [*.23.xxx.97]
모르는걸 물어보는게 질문이 아니고 뭔가요...?? -
이흐라벼
2016.12.21 09:29 [*.104.xxx.65]
게시판이야 이정도면 괜찮죠.. 전 kt사용중이고 몇일전에 환불하러갓더니 신분증도 안보여쥬고 그냥 환불해주더라구요..
U+직영점이면 뭐 환불안해줄리 없겠지만 본사에 찌르시면됩니다. 저도 지사에잇는 서비스업에 일을 했었는데 본사찌르는게 직빵입니다.
근데 아마 u+대리점이나, 이름없는 대리점일것같은데, 그래도 u+간판에, u+공식대리점이라거 적혀있다면 그 자리에서 본사에 전화하여 스피커폰으로 서로 듣고 말하게 해보세요
그외의 경우는 삼성전자디지털프라자 직영점 가시면 됩니다 -
BIG.D
2016.12.21 17:32 [*.23.xxx.97]
질게로 옮겨주시길 -
나니코레
2016.12.21 20:58 [*.236.xxx.34]
윗분 말씀처럼 이런경우는 무조건 고객센터에 전화하는게 직빵이에요. 본사측에서 대리점으로 전화해서 확인후 조치하는것 같더라고요. 저도 저번에 노트7 리콜때 박스 제외 기기만 교환해주길래 고객센터에 전화걸었더니 조금뒤에 바로 대리점에서 박스 받으러 오라고 전화오더라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