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yoyoma_XA3BY7yZtkboM.jpg

카카오가 스마트 스피커 카카오미니의 기능을 개선한 '카카오미니C' 를 다음 달 10일부터 정식 판매한다.


카카오미니C는 무선 사용이 가능하도록 제작됐다. 충전식 배터리인 카카오미니C 포터블팩을 장착하면 거실, 주방, 침실, 야외 등 와이파이가 있는 곳이면 원하는 장소에서 무선으로 사용할 수 있다.


카카오는 그 동안 카카오미니에 내장 배터리가 없어 불편하다는 이용자 의견을 외장 배터리 장착 기능을 통해 개선했다.


완전히 충전된 상태에서 최대 5시간가량 음악 연속 재생이 가능하며, 약10시간 동안 대기 사용이 가능하다. 카카오미니C 포터블팩은 USB-C타입 포트를 사용하며, 휴대폰 충전기로도 충전이 가능해 쉽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함께 출시된 카카오미니 보이스 리모트는 집안 곳곳에서 카카오미니에 음성 명령을 내릴 수 있도록 지원한다. 보이스 리모트에는 자석이 내장돼 있어 냉장고 등에 부착이 가능하며, 카카오미니에게 "헤이카카오, 내 리모컨 찾아줘" 라고 말하면 보이스 리모트에 알림음이 울려 분실 걱정 없이 이용할 수 있다. 보이스 리모트는 카카오미니의 모든 제품과 호환 가능해 기존 카카오미니 이용자들도 사용 가능하다.


아울러 라이언, 어피치로 구성되었던 카카오미니 피규어가 총7종으로 다양해졌다. 리본 라이언, 후드 라이언, 네오, 프로도, 무지&콘이 추가돼 원하는 캐릭터를 선택할 수 있으며, 기존 카카오미니에도 사용할 수 있다.


(후략)


출처: ZDNet ( http://www.zdnet.co.kr/news/news_view.asp?artice_id=20180827090419&type=det&re=zdk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