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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 벨벳 공시지원금 상향조정한 까닭

by KGNEWS 조회 수:2875 2020.07.15 17:4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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올 상반기 휴대전화 시장의 가장 큰 이슈는 LG전자의 ‘벨벳(5월 15일 출시)’이었다. 참신한 디자인과 광학 패턴ㆍ나노 적층 기술로 표현한 이색적인 컬러도 돋보였지만, 무엇보다 이목을 끈 건 LG전자의 새 사업 전략이었다.


LG전자는 가장 먼저 브랜드명에 메스를 댔다. 2012ㆍ2015년에 처음 출시돼 LG전자의 대표 스마트폰 모델로 자리 잡은 ‘G시리즈’와 ‘V시리즈’를 과감히 버렸다. 그뿐만이 아니다. 휴대전화 제조사들의 주력 라인업으로 꼽히는 플래그십(최상위) 모델도 포기했다. 그 대신 가격과 성능을 조금 낮춘 매스 프리미엄 모델을 전면에 내세웠다.


(후략)


출처: 더스쿠프 ( http://www.thescoop.co.kr/news/articleView.html?idxno=4009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