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TSQ_Smile-Blur-2.jpg TSQ_Smile-Blur-6.jpg London-Piccadilly-Domination-2.jpg Milan-Duomo-Day-2.jpg

삼성전자가 스마일 캠페인(Smile Stories Campaign)을 통해 전 세계 삼성 제품 사용자에게 웃음이 가진 힘을 알리고, 미소 지을 수 있도록 격려하고 있다. 이 캠페인은 코로나로 어려움을 겪는 이들에게 희망을 주기 위해 지난 4월부터 진행하고 있는 ‘#함께 이겨냅시다(#GetThroughThisTogether)’ 이니셔티브의 일환이다.


스마일 캠페인의 목표는 사람들이 다시 웃음을 되찾도록 돕는 것이다. 삼성전자는 인스타그램에 #SamsungSmileStories와 #withGalaxy 해시태그와 함께 자신을 미소 짓게 만들었던 사진, 영상과 이야기를 공유하도록 했다. 이를 통해 일상에서 미소 지었던 순간을 떠올리고, 감사하는 마음을 가질 수 있게 독려한다. 또한 웃음이 신체와 정신에 미치는 과학적 효과에 대해서도 알리고 있다. 삼성전자는 전 세계 갤럭시 커뮤니티가 이 캠페인에 동참하도록 장려하고 있다.


최근에는 SNS를 통해 캠페인에 동참한 게시물을 영상으로 제작해 공개했다. 13일(현지시간) 이탈리아 밀라노 두오모를 시작으로 영국 런던 피카딜리 서커스, 미국 뉴욕 타임스퀘어 등 삼성 디지털 사이니지에서 차례로 영상을 선보이고 있다. 캠페인에 참여한 사람들의 웃음과 관련 이야기가 더 많이 퍼져 나가기를 원하는 바람을 담았다. 해당 사진과 영상은 삼성전자 대표사이트(Samsung.com)와 SNS 계정으로도 공유될 예정이다.


전 세계가 어려운 시기다. 삼성전자는 스마일 캠페인을 통해 긍정적인 마인드의 중요성을 되새기면서, 사람들의 입가에 다시 한번 미소가 번지기를 기대하고 있다.


출처: 삼성전자 ( https://news.samsung.com/kr/%ec%82%bc%ec%84%b1%ec%a0%84%ec%9e%90%ec%99%80-%ed%95%a8%ea%bb%98%ed%95%98%eb%8a%94-%ec%8a%a4%eb%a7%88%ec%9d%bc-%ec%ba%a0%ed%8e%98%ec%9d%b8-%ec%a0%84-%ec%84%b8%ea%b3%84%ec%97%90-%ed%96%89%eb%b3%b5 )